H&B숍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부분 1위를 석권한 클렌징 전문 디바이스 브랜드 클렌슈어가 고객 감사의미로 2월 한 달간 전 제품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에스테틱 서비스를 집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는 클렌슈어는 지난해 10월 올리브영 400개 매장에 입점과 동시에 급속도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었다.
클렌슈어가 급속도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요인은 제품력 뿐 아니라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어필했기 때문으로 보여진다.
클렌슈어 프로페셔널 페이셜 클렌져-RC는 피부 상태에 따라 3가지 어플리케이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항균 스폰지가 손 클렌징으로 해결되지 않는 모공 속 노페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0.05mm 화산석 미세모 항균 브러시가 각질 제거는 물론 블랙헤드, 화이트 헤드를 집중 케어해 완벽한 딥클렌징 효과를 준다. 스테인레스 마사지 볼은 혈액순환과 피부의 마사지 효과로 V라인 관리가 가능하다.
프로페셔널 페이셜 클렌져 기기는 지난 2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남성용 제품까지 출시해 그루밍족을위한 선물용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클렌슈어 음이온 미니 마사지기는 유효성분의 침투성을 일반적인 손 도포의 약 30배 이상으로 높여주고 지금까지 스킨케어에서는 미치지 못했던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성분을 전달해 준다. 특히 초소형 핸디 사이즈로 집 외의 여행, 출장,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클렌슈어 레드 LED 진동 마사지기는 특정한 파장의 RED LED 빛으로 피부세포를 자극시켜 세포활성화를 돕고 1초에 200번의 미세한 진동이 피부조직에 앰플, 에센스 등의 화장품의 영양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전문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이온 마사지 관리를 집에서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블루 LED 미니 마사지기, 갈바닉 미세진동기 등으로 피부타입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됐다.
클렌슈어를 유통하는 글로트렉트레이드 관계자는 “클렌슈어의 인기를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2월 28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어느 때 보다 발렌타인데이, 설연휴, 졸업식, 곧 3월 입학식 등 기념일이 많은 2월 선물용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