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지난 6일 서울 양천구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오른쪽 세번째, 정경필 캐리어에어컨 부사장)
캐리어에어컨,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오른쪽 세번째, 정경필 캐리어에어컨 부사장)

선발된 참가자 5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를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캐리어에어컨에서 처음 선보이는 공기청정기로 동급 최고 가습량(최대 761㏄/h)과 공기청정면적(CA기준 35㎡), 최소 소비전력(28W)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주부 프로슈머는 제품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서 쉽고 정직하게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며 “이번 주부 프로슈머의 쉽고 정직한 리뷰가 신제품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홍보에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으로 4기를 맞이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단순한 제품 리뷰만이 아닌 에어컨, 보일러 설치처 방문과 공장 탐방과 같은 캐리어에어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