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꽃미남 '응삼이' 왕으로 변신, 속사포 랩 코믹 동영상 화제


원조 꽃미남 ‘응삼이’가 왕으로 열연하면서 속사포 랩을 발산하는 코믹 동영상 ‘왕의 산나물’이 유투브에서 화제다.

경상남도 하동지역 농산물 생산 농가들을 위해 전원일기 배우 박윤배가 재능기부 홍보대사를 자처, 홍보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auBW427XFys)을 만든 것이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

영상에서 박윤배는 “나 물로 보지마 이건 왕의 산나물/취나물 고사리 건강한 목소리 하동 농산물

고구마 줄기 볶아서 밥 한 숟갈 들지/토란대를 넣은 육개장 쑥부쟁이/무말랭이 침 흘리는 너는 이미 하동 먹거리쟁이/나 물로 보지마 왕의 산나물/나 물로 보지 말라고! 왕이여 끝까지 나는 왕이여!!”를 외친다.

지난해 12월 말 제작돼 유투브에 올린 동영상에서 왕으로 변신한 응삼이는 ‘왕의 산나물’ 랩을 코믹하면서도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해 보는 이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농가소득증대와 하동 우수 농산물 이미지 향상을 위해 농산물 쇼핑몰의 홍보대사로 발벗고 나선 박윤배가 모델료를 한 푼도 받지 않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하동 농가들뿐 아니라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의 칭찬 릴레이도 이어지고 있다.

쇼핑몰 관계자는 “경상남도 하동 지방은 지리상과 섬진강을 끼고 있는 지리적 특성 때문에 예부터 임금님께 진상하던 우수한 농특산물이 많이 생산되었던 곳”이라며 “전원일기 인기배우 박윤배씨의 코믹 랩이 화제가 되면서 지역 농산물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동영상에 참여한 업체는 슬로푸드영농조합법인, 사나래 영농조합법인, 햇차원, 왕의 산나물, 왕의 밤, 왕의 감, 왕의 먹거리, 처음매실, 김정문의 섬진강재첩, 햇차원 등 하동지역 대표적인 농산물 생산유통 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