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제품이 전시되는 제 27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 유아용품 명품브랜드 ‘포브’가 참가 확정했다.
포브는 오는 12일부터 열리는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할인, 사은품 증명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다.
포브는 베이비페어에서 사은품 증정과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브 유모차 구매 시 사은품으로 카시트 엘리와 레인커버, 컵홀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룰렛이벤트를 진행, 최고 14만원 상당의 포브 제품 등을 경품으로 걸었다.
특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포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을 자주 하지 않은 포브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만 진행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인 것이다.
이밖에도 포브 카카오스토리 친구초대 이벤트와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포브는 아기띠와 힙시트, 기저귀가방, 컵홀더(핸드폰거치대 겸용), 포브 양말, 네온큐브(보온보냉파우치), 윈드스토퍼 모두 7종의 신제품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100% 포브 자체 R&D 연구소에서 개발·제작한 것으로 기능과 디자인 모두 겸비했다.
한편, 제 27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 B에서 진행되며, 포브 부스는 A홀 E100번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