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2015년 게임 기대작 기대평 이벤트, 유저들 호평 이끌어

‘헝그리앱, 2015년 최고 대작 게임 기대평 쓰면 300 밥알 무조건 쏜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헝그리앱은 10일 201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타이탄: 신들의전쟁’, ‘마비노기 듀얼’, ‘광개토태왕’, ‘성검전설’, ‘뮤오리진’, ‘히어로즈킹덤’의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의 게임들은 현재 모두 출시 예정인 대작 모바일게임으로 2014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블레이드, ‘서너머즈워’ 등의 뒤를 이을 것으로 게임 업계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헝그리앱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 후 해당 게임의 기대평 쓰기 미션을 받은 후 게임 게시판의 기대평 카테고리에 본인의 기대평을 쓰기만 하면 된다. 게임의 출시 전까지 이벤트는 지속되며, 간단한 방식으로 별도의 추첨 없이 참여자 전원에게 300 ‘밥알’이 지급되어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 속에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

‘밥알’은 게시판 활동, 뉴스기사 댓글, 리뷰, 광고클릭, 출석 이벤트, 미션, 각종 이벤트 참여로 획득할 수 있는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로, 사이트 내에 있는 헝앱샵을 통해 문화 상품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물론, ‘리그오브레전드(LoL)’ RP, ‘몬스터길들이기’ 수정, ‘모두의 마블’ 다이아와 같은 인기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캐시도 구매할 수 있는 현금과도 같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