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한의보감(http://www.hbogam.com)이 구정 연휴를 맞이해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 제품의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의보감은 3대째 이어온 한방 전문가가 만들어 낸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경희대 박사 출신의 한방 전문가로 꾸려진 전문 연구진이 직접 연구해 개발해 낸 건강식품 라인업을 내세워 시장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각 제품군 마다 효능에 맞는 원료를 선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 과학적 배합을 실시해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자사가 판매하는 ▲한의보감 백수오즙 ▲한의보감 산수유즙 ▲한의보감 도라지즙 ▲한의보감 녹각오가피즙 ▲한의보감 여주즙 ▲한의보감 헛개열매즙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관련해 한의보감 대표 전문연구원 경희대 홍의재 한의학 박사는 “최근 설날 연휴가 다가오면서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건강식품 등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라며 “한의보감에서 마련한 건강즙으로 가족들의 정이 더욱 돈독해짐은 물론 한 해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의보감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과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건강식품 시장에서 각광을 받는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