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크레온, 오는 23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유로크레온, 오는 23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유로크레온( 대표 김동혁, 이기명)이 공식 홈페이지 외 한국 매그넘 에이전트, 회원제 운영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오는 23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

국내·외 이미지 전문업체 유로크레온의 대표 공식 사이트 ‘유로크레온(www.eurocreon.com)’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콘텐츠를 재정비하고 디자인을 전면 개편 될 예정이다. 또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원하는 콘텐츠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며 “고객들과의 커뮤니티 부분을 강화했으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도사진 ‘매그넘(Magnum)’의 전용 사이트인 ‘한국매그넘에이전트’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며, 매그넘 브랜드 인지도 및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스토리와 정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추가로 리뉴얼 될 저가 회원제 서비스 ‘이미지유(www.imageforu.com)’는 추가 콘텐츠를 확보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타깃층을 겨냥한 판매 방식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동혁 대표는 “유로크레온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편의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디자인과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며“새로운 차원의 다양한 고객 만족 아이템을 구체화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어떤 디바이스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및 구축을 통해 이용하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