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역 최대 규모 ‘제8회 천안베이비페어’ 천안실내테니스장에서 열려

임신 및 태교 관련 정보부터 출산 후 관리 및 유아조기교육 정보까지 모두 전시

충남지역 최대 규모 ‘제8회 천안베이비페어’ 천안실내테니스장에서 열려

전시박람회전문기업 ㈜이앤애드 (대표 백상기)는 오는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천안실내테니스장에서 ‘제8회 천안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앤애드가 주최하고 KBS대전, TJB가 후원하는 이번 육아박람회는 예비엄마와 아빠를 위해 정확한 임신 및 태교관련 정보부터 출산 후 신체관리와 유아조기교육 관련 정보까지 모두 전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박람회에는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금융 및 기타서비스상품, 의료서비스, 가구 및 인테리어, 문구 및 출판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육아박람회는 예비부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천안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 ‘프리미엄 맘아랑 물티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천안베이비페어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 공지 글에 박람회 참여 여부를 남기고 친구 5명을 초대한 뒤에 커뮤니티 등업 조건에 만족한 관람객에게 물티슈 한 박스(1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천안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이앤애드 관계자는 “충남 지역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에 걸맞게 초보 엄마, 아빠들을 위한 유익한 육아 정보는 물론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있다”며 “최신 육아경향도 살피고 다양한 육아 브랜드를 배우는 즐거움도 모두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베이비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cheonanbabyfair.kr)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