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레미콘'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중 외도를?…'진실공방'

국민레미콘 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
 출처:/좋은아침 방송 캡처
국민레미콘 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 출처:/좋은아침 방송 캡처

국민레미콘 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

국민레미콘 아들 탁재훈이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과 이혼소송 중 외도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일 한 매체는 탁재훈 아내 이효림 씨가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며 30대 여성 2명과 20대 여성 1명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탁재훈 아내 이효림은 "세 명의 여성이 남편과 부정한 관계를 맺어 부부관계가 파탄에 이르렀다. 세 여성 중 두 명은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탁재훈으로부터 금품 제공 등을 포함해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다른 여성도 이혼 소송 기간에 탁재훈과 수차례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등 부정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밝혔다.

이효림은 이어 "탁재훈이 여성들에게 수억 원의 돈을 쓰며, 정작 가족에게는 제대로 된 생활비나 양육비를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탁재훈 법률 대리인은 한 매체를 통해 "바람을 피웠다면 간통죄로 형사고소를 할 것이지 왜 뜬금없이 민사소송을 하느냐. 현재 진행 중인 이혼 소송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한 명백한 언론 플레이"라고 반박했다.

앞서 그는 지난해 6월 아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했다. 탁재훈 이혼 소송의 제기 원인으로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다.

하지만 아내 이효림씨가 법원에 탁 씨의 통화내역과 금융거래 조회를 신청하면서 이혼의 원인이 탁재훈에게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탁재훈 측은 "사실무근"이라면서 "향후 명예훼손 및 손해배상 등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탁재훈의 부친은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 협회 회장사인 국민레미콘의 오너 겸 CEO 배조웅이다. 그는 2년 전, 한국레미콘조합 비상대책위원장을 맡아 레미콘·시멘트·건설업계 3자 협상의 가격 합의 당시 최일선에서 중점적 역할을 한 인물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이효림은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진보식품은 지난 1972년 한미식품으로 김치제조업계에 뛰어 후 지금의 회사명으로 상호를 한 김치업계의 1세대 주자다. 특히 `알지김치`로 잘 알려진 포장김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연간 10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탁재훈 이혼소송 아내 이효림 진보식품 소식에 네티즌들은 "탁재훈 이혼소송 아내 이효림 진보식품, 사실이 뭔지" "탁재훈 이혼소송 아내 이효림 진보식품, 충격이다" "탁재훈 이혼소송 아내 이효림 진보식품, 이럴수가" "탁재훈 이혼소송 아내 이효림 진보식품, 너무 심했다" "탁재훈 이혼소송 아내 이효림 진보식품, 진실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민레미콘 아들 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