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한 과외시스템을 도입 생방송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나인스쿨(www.nineschool.co.kr)이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온라인교육(초중고온라인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나인스쿨은 복진환 대표이사의 16년간 인터넷사업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양방향시스템 과외형 생방송 인터넷강의를 만들었다.
학습에 즐거움이 있는 나인스쿨은 전 과목을 생방송으로 서비스하는 온라인교육으로, 선생님과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국사, 논술, 중국어 등을 집에서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로 인해 1:1 맞춤과외를 하는 것과 같은 집중력이 나오고 정규강좌에서 예체능, 자격증에 이르기까지 모든 강의를 과외형 인터넷강의로 기초부터 개념까지 잡아준다.
또한, 나인스쿨의 가장 큰 특징은 지루한 인터넷강의가 아니라 보다 재밌고 즐거운 학습을 위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4단계 체계적 학습으로 이뤄지며, 인터넷강의의 가장 특장점인 자기주도학습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이다. 이밖에도 ‘만점솔루션’, ‘플러스 영어, 수학’, ‘논술’, ‘중국어’, ‘각종 자격증’ 등의 풍부한 콘텐츠는 급하게 성적만 올리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공부의 필요성에 대해 느끼고 목표를 설정해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주는 나인스쿨만의 교육철학이 담겨있다.
특히 나인스쿨은 공부습관 형성에는 지능 외에도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소들이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착안해 1:1학습코팅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공부습관에 미치는 여러 요인들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3Q와 학습기술검사를 통한 객관적인 자료를 종합해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