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에서 신년을 맞이해 배우 김소현과 블락비가 함께한 ‘15SS 신학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역배우에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의 김소현과 인기 남성아이돌 그룹 블락비는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 시켜주는 ‘카모플라주 패턴의 후드 풀오버’와 로고 포인트와 디테일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딜라이트 스타디움 자켓’ 등 스타일리시한 신학기 패션을 선보였다.
스케쳐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카모 프로포즈 백(CAMO PROPOSE PACK)’은 카모플라주를 테마로 한 신학기 패키지로, 유니크하고 시크한 스쿨룩을 완성시켜 준다.
신학기 베스트아이템인 백팩, 스냅백, 레깅스, 맨투맨티셔츠, 후드집업 등으로 구성된 카모 프로포즈팩은 부드러운 카모플라주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살린다.
특히 카키 컬러의 카모 백팩(CAMO Backpack)은 헤리티지 슈즈 컬렉션인 딜라이트 카모(D’Lites CAMO) 슈즈와 잘 어울린다.
카모 백팩은 어깨끈 부분의 재귀반사 3M 라벨과 앞쪽 방수 지퍼로 제품의 내구성과 안전성을 높혔을 뿐 아니라, 백팩 어깨끈 부분에 스티치 처리를 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블락비의 재효와 지코, 김소현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삼각관계와 같은 미묘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봄을 맞이한 풋풋한 청춘의 열기와 셀레임이 물씬 묻어나는 김소현과 블락비 화보는 <퍼스트룩>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스케쳐스 ‘카모 프로포즈 팩’은 카모플라주를 테마로 신학기 의류와 백팩, 스냅백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는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말하며, “2015년 신학기아이템 ‘카모 프로포즈 팩’에 이어, 의류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장희주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