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뷰티피플 화장품은 지난 1월 말 출시한 ‘로얄 립틴트 꿀밤’이 완판을 기록하고, 이달 초 신제품 ‘플래시 픽스 펄 피그먼트 팩트’를 성황리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로얄 립틴트 꿀밤’은 립 트리트먼트 기능과 우수한 발색력으로 국내 대형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프에서 오픈 당일, 뷰티 전체 카테고리 1위, 메이크업‧클렌징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내며 완판됐다.
특히 ‘로얄 립틴트 꿀밤’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 탄력을 주는 대표적 성분인 유채씨 오일과 꿀 추출물, 쉐어버터 성분 등이 함유돼 립 트리트먼트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국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드, 핑크, 오렌지 코랄 등 4가지 계열의 컬러로 민 낯에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어 이달 초 새롭게 선보인 ‘플래시 픽스 펄 피그먼트 팩트’는 가루 타입의 펄 피그먼트를 압축한 제품으로 반짝이는 가루로 인한 불편함을 보완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로얄 립틴트 꿀밤 등 뷰티피플 화장품을 쓰고 있는 이용자들은 “각질 때문에 립스틱을 못 바르는데, 이 립밤은 립스틱처럼 발색이 선명하고 촉촉하기 때문에 마른 입술에 제격”이라며 “가격 또한 저렴해서 주저 없이 구매했다”고 밝혔다.
뷰티피플 화장품 관계자는 “장점은 높이고 단점은 보완해 자체 개발한 제품이기 때문에 완판되는 인기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똑똑한 뷰티 아이템으로 고객이 언제나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