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에누리 가격비교’서 싸게 산다

설 선물, ‘에누리 가격비교’서 싸게 산다

민족 최대의 명절 구정이 다가오면서 구정 선물에 대한 고민이 크다. 마음을 담은 선물을 기왕이면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각종 명절 음식도 저렴하게 구매해 합리적이면서도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게 현명한 소비자일 것이다.

설 선물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할인 가격을 모아 비교하는 것이다. 그래서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설 선물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에누리 가격비교(에누리 닷컴)’은 최저가 가격을 비교해 소비자가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돕는 사이트다.



1998년 개설된 국내 최초의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스포츠, 유아용품, 가구, 패션 등 온라인에서 거래되는 다양한 상품군과 부가 서비스 확대를 통해 쇼핑과 관련한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PC와 모바일 사이트를 개편하면서 월 900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맞고 있으며, 취향이나 쇼핑 스타일의 비교가 가능하도록 백화점 가격비교, 소셜몰, 소호몰 비교 등 가격 비교의 범위를 더욱 넓혀가고 있는 다재다능한 가격비교 사이트다. 이와 함께 모바일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서브 앱 개발을 통해 모바일 매출을 확대하는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가격 비교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지난해 10월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원의 가격 비교 운영 실태조사에서 가격 비교 상품 정보 일치율 100%를 기록해 그 정확성도 인정받았다.

최문석 ‘에누리 닷컴’ 대표이사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최저가 가격비교를 통해 명절 선물, 설 먹거리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 최초의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보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