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목욕하기 싫은 이유는 딱 한 가지다. 바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나서 나올 때의 싸늘한 한기(寒氣) 때문이다. 이 목욕 후의 한기는 자칫 잘못하면 감기, 독감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건강을 위해서도 조심할 필요가 있다. 특히, 노약자나 아이들 같은 경우 이런 목욕 후 으슬으슬함에 약하기 때문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하지만 욕실은 물기가 많아서 보일러를 틀어 따뜻하게 하기 어렵기 때문에 대안으로 가정용 욕실 난방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컴프라이프의 순간 욕실 난방기 ‘컴프라이프 햇등’은 가장 대표적인 욕실 난방기 제품이다.
‘컴프라이프 햇등’은 예열이 필요 없는 순간 난방을 통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욕실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냄새와 소음이 없는 복사열 히팅 방식을 이용해 쾌적하고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고, 욕실 난방기답게 물이 튀고 습기가 많아도 걱정없는 근적외선 램프를 사용해 안전에도 문제가 없다. 또한, 장마철 습기 제거 기능 등 습기로 인한 곰팡이, 세균 발생 억제 기능이 존재하며 온도 과승 보호 장치도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설치와 탈부착이 쉬운 벽결이형이라 외관상 보기도 좋은데다가, 2구/3구 선택 작동이 가능해 전력 소모가 적고, 5,000시간이라는 긴 램프 수명 때문에 매우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3구형, 4구형 등 형태에 따라 사용법도 다양하다. 3구형은 탈부착형으로 벽면 공간에 배치할 수 있는데 여행지, 캠핑장, 낚시, 공사 현장 등 야외 활동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천장 매립형인 4구형도 생산하는데, 이것은 난방, 실내조명, 환기, 인테리어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컴프라이프 관계자는 ‘컴프라이프 햇등’에 대해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경제성으로 아파트, 빌라 등 거주공간은 물론 모텔, 공중목욕탕, 물리치료실, 헬스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컴프라이프 욕실 난방기는 샤워하는 곳이나 목욕 후 몸을 말리는 공간에 직접 설치하는 것이 효율적이다”라며 “뛰어난 품질과 최상의 AS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컴프라이프는 고품질 욕실 난방기 제품의 기술력과 안정성, 경제성 등을 인정받아 지난 10일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