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베이비페어, 신상품 보러오고 이벤트 하러 오고…‘포브’ 인파로 북적북적

코엑스 베이비페어, 신상품 보러오고 이벤트 하러 오고…‘포브’ 인파로 북적북적

제 27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신상품 공개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브’는 오는 15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코엑스 베페에서 아기띠와 힙시트, 기저귀 가방, 네온큐브(보온보냉파우치) 등 신상품 6종을 공개해 엄마들의 발길을 끌었다.

포브의 신제품 아기띠는 현재까지 없었던 기능의 아기띠 ‘도로시S’로, 아이 등판 전면을 파워메쉬 원단으로 제작해 아이의 체형과 움직임에 따라 저절로 조절, 몸에 밀착되는 기능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힙시트 ‘힙노스 4S’는 기존 힙노스 시리즈가 진화한 것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목받이와 턱받이, 앞커버가 추가돼 계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저귀 가방 ‘아델라 플러스’는 가방 입구 크기를 늘려 수납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등판 전체가 메쉬 소재로 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땀 찰 염려가 없다. 또한 유모차 전용고리로 유모차에 탈부착이 가능하다

신개념 ‘유모차 컵홀더’는 컵과 함께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저렴하게 판매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75%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유아용 양말은 남아용, 여야용, 남녀공용 각 3종류 총 9종류로, 연령대별로 신생아~6개월용, 6개월~12개월용이 나눠져 있으며 낱개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포브 ‘윈드스토퍼(바람막이)’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완판 이후 재 출시한 제품으로 4가지 색상을 추가, 다시금 인기몰이 중이다.

포브의 다양한 이벤트 또한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부분이다.

A홀 E100번에 있는 포브는 이례적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유모차 구매시 파격적인 사은품으로 카시트 엘리와 레인커버, 컵홀더를 증정한다.

특히 룰렛을 돌려 최대 14만원 상당의 포브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이벤트도 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오전 오픈시 포브 카카오스토리 가입 및 친구초대하면 되고, 오후에는 추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룰렛이벤트를 할 수 있다.

포브 관계자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 방문한 엄마들을 위해 신상품 공개와 할인 이벤트, 사은품 등 많은 것을 준비했다”며 “100% 포브 자체 R&D 연구소에서 개발·제작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 겸비한 포브 신제품을 마음껏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