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 자동차는 화생방 훈련? 미니메이트 공기청정기면 ‘안심’

대한민국이 떠들썩한 전국민 대이동이 시작하는 설 연휴가 다가왔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위해 양손 가득 선물 들고 찾아갈 마음에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분주하지만 차를 직접 몰고 갈 생각을 하자니 고속도로 교통체증 때문에 고민이 앞선다.

◇ 흡연자 귀성길은 화생방 훈련? = 오랜만에 부모님을 본다는 즐거운 마음에 부르릉 출발을 하지만 개미군단마냥 일자로 늘어지는 차량행렬 때문에 흡연자는 연신 담배와 라이터에 손이 간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는 창문을 닫은 채 히터를 틀고 운전하는 경우가 많아 자동차 실내공간은 각종 오염물질로 가득 찰 수밖에 없다. 말 그대로 고향길 가면서 군대시절마냥 화생방 훈련을 다시 하는 격.

귀성길 자동차는 화생방 훈련? 미니메이트 공기청정기면 ‘안심’

사실 자동차는 각종 내부 인테리어 자재에서 발산하는 유해물질로 인해 대기공기보다 100배 더 오염되었다는 발표도 있지만 흡연자 차량은 찌든 담배냄새 때문에 두말하면 잔소리. 환기를 자주 하더라도 쉽게 제거되지 않는 오염물질로부터 개인을 보호해주는 제품이 어디 없을까.

(주)천년넷에서 판매하고 있는 미니메이트(MINI MATE) 휴대용 공기청정기라면 안심할 수 있다. 미니메이트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를 만든 미국 웨인프로덕트 제품으로 1997년 UCLA 박테리아 살균 시험보고서를 시작으로 개발 출시된 18년 역사를 가진 목걸이 방식의 개인용 공기청정기(Personal Air Purifier)다.

◇ 미니메이트 반경 1M, 나만의 청정지역 = 미니메이트는 팬(Fan) 없이도 바람이 나온다. 이 바람은 이온풍(Ion Flow). 백금침(Platinum Needle) 고전압 방전에 의한 천둥번개(Thunder Storm) 자연정화 기술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담배냄새와 같은 유해물질이 사용자에 근접하지 못하게 하는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음이온, 오존, 양이온 3가지 순수 이온을 방출하면서 50cm~1M까지 디펜스 존을 형성한다.

1분당 이온 풍량은 16~36m. 미니메이트(모델명 AS150MM)는 오존 최대방출량은 0.028ppm으로 바닷가, 폭포, 숲에 존재하는 자연 상태의 오존량(0.02~0.03ppm)을 구현했기 때문에 24시간 숲 속에서 삼림욕을 하는 느낌을 들게 한다. 제품 무게는 43g.

수입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귀경길 차량은 매연, 담배연기 등 좋지 않은 공기에 심하게 노출되기 때문에 자동차 내부공기가 깨끗하지 못한 환경이라면 이런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와이셔츠 앞주머니에 들어갈 크기의 미니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는 최근 오토메이트 차량용공기청정기를 1+1 무료증정 하는 이벤트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입회사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알파인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NA50i, 84평 공기살균기 빅메이트 등과 함께 할인된 특판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휴대용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바로가기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