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모어스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가 오는 2월 21일 토요일 NS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벌써부터 관절과 연골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는 지난 2014년 11월 23일 NS홈쇼핑에서 처음 런칭 되었으며, 관절소염진통제와 비교했을 때 그 효과가 월등히 뛰어난 효과를 보였고 홈쇼핑 방송 30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였다. 인기가 워낙 많다 보니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물품을 구할 수 없어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는 현재, 블랙모어스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의 추가 방송 소식은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블랙모어스는 80년 역사 전통의 호주 넘버원 브랜드로, 6년 연속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상을 수상하였으며, 호주 관절 부문 1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최근 연골을 위한 제 4세대 관절건강기능식품으로 보스웰리아 소재가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는 봄철에는 관절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3월에서 5월까지 무릎관절증으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일년 중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한다고 한다.
연골은 하루 평균 무려 10만회 이상 관절을 움직이면서 계속 손상 받게 되는데, 불편하고 아픈 증상이 있어도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한다.
특히 봄에는 따뜻해지면서 각종 야외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데, 겨울 동안 움직이지 않아 근력이 약해져 있는 상태에서 손상된 연골에 갑작스레 많은 압력과 충격이 가해지면서 연골손상이 심해지고, 연골은 한번 닳기 시작하면 스스로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빠른 대처가 무엇보다 중요 하다.
이런 이유 때문에 블랙모어스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가 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보스웰리아는 100% 식물성 원료로서 2가지 강력한 염증유발물질 생성억제는 물론이며, 홈쇼핑 관절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연골세포 자체 생존율을 증가시켜, 연골의 소모와 생성의 균형을 다시 바로 잡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40대만 되어도 90%가 넘는 거의 모든 이들에게서 관절의 퇴행성 변화가 확인된다고 한다. 여성뿐 아니라 자칫 젊다고 방심하거나 남성이라고 간과해서는 소중한 연골을 잃을 수도 있을 것이다.
유향나무에서 극소량만이 채취 가능한 보스웰리아는 자연의 나무수액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관절과 연골건강을 위해 활발한 연구와 다양한 수상기록을 보유 해외매거진에 관절건강소재로 집중 보도되고 있다.
블랙모어스 조인트플렉스 보스웰리아는 2015년 2월 21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