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종현의 패션화보 B컷이 공개돼 화제다.
17일 뉴욕 감성의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는 홍종현과 함께 2015 SS 화보 캠페인 B컷을 공개했다. 브로맨스 뮤즈 홍종현과 김영광의 릴레이 화보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인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는 ‘변화와 열정’이라는 컨셉으로 홍종현의 남성스러움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종현은 B컷임에도 불구, 모델 출신답게 소년 같은 청량한 느낌과 시크한 남성의 모습을 완벽 소화하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홍종현은 남다른 비주얼과 기럭지로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다양한 슬림핏 프린팅 셔츠와 깔끔한 원 포인트 셔츠 그리고 다양한 데님셔츠로 모델다운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했다.
홍종현은 스스로 액세서리를 체크, 연출 뿐만 아니라 틈틈이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으며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한편, 홍종현은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유라와의 로맨틱한 신혼생활을 보여주며 "철벽남", "리액션 거지" 등 많은 별명을 얻고 있으며, 무뚝뚝하면서도 유라를 챙겨주는 훈훈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홍종현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 화보는 에스콰이어 3월호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