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창업 이래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HK테일러에서 2015년 소수 정예 대리점주를 모집한다.
수제 비스포크 맞춤정장의 명가 HK테일러(HKtailor)는 현재 목동본점을 비롯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유성점, 대전청주2호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그리고 3월 오픈예정인 천안 아산점까지 전국 13개 지점이 성업 중이다.
향후 일산점, 인천점, 수원점, 노원점, 평택, 원주, 강릉, 춘천, 여수, 목포, 울산 등으로 지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대리 점주를 적극 모집 중이다.
HK테일러는 목동본사 직영 제작소인 MTM 제작소와 비스포크 제작소 두 곳을 운영하고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직영 제작소 운영으로 타 브랜드와 월등한 실력 차이와 품질 차이를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40년 경력의 소공동 맞춤정장 기술진 50여분이 한 땀 한 땀 제작하는 HK테일러의 맞춤정장은 품질과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블로그 및 SNS 상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HK테일러의 대리점주가 되기 위해서는 2개월 이상의 체계적인 교육을 필요로 하며, 교육 강도 또한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HK테일러 한 철 대표는 “2~3개월의 수준 높은 집중 교육을 통해 맞춤양복 사업에 자신 있게 도전할 수 있을 뿐아니라, 높은 수익으로 인해 각 지점 대리 점주들의 만족감도 높다”며, “본사 지원 및 사후 관리, 수익 등의 현실적인 상황을 확인한 후에 세부적인 창업 관련 내용을 본사와 상담 해 보는 것이 좋다”고 자신 있게 전했다.
대한민국 자영업 680만 시대, 기울어져 가던 사양사업을 고 퀄리티의 품격 있는 사업으로 일으켜 세운 HK테일러는 정년 없이, 폐업 사례 없이, 본사와 대리점주, 고객들 모두 만족시키는 사업을 만들어나가고 있어, 2015년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맞춤정장 전문 HK테일러에 대한 행사와 정보는 목동본점 공식 홈페이지(www.hktailor.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