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프리미엄 메탈 이어폰 ‘브이모다 리믹스’ 런칭

앱토커머스는 프리미엄 디자인 메탈 이어폰 ‘브이모다 리믹스(V-MODA Remix, http://hu.co.kr/wxg3wn)’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브이모다 리믹스’는 베스트 디자인상 수상에 빛나는 명품 이어폰으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오디오 기술을 담아낸 제품이다. 메탈 소재 하우징은 선명하고 또렷한 중•고음과 완벽한 사운드 밸런스를 제공하며, 브이모다만의 V-MASQUE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좋은 음질과 풍성한 공간감을 연출한다.

작고 가벼운 메탈 이어헤드와 부드러운 실리콘 이어캡의 ‘브이모다 리믹스’는 커널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차음성을 제공하며, 신소재 케블라 케이블을 사용해 단선을 방지해준다. 또한 V자 형태 플러그로 꺾임에도 유연하며, 스포츠 이어훅을 기본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브이모다 리믹스’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로 높은 추천 순위에 올라있는 고급 이어폰”이라며 “메탈 소재로 휴대성과 내구성이 좋아 아이폰6, 갤럭시노트4 등 최신 스마트폰과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기대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브이모다 리믹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앱토커머스, 프리미엄 메탈 이어폰 ‘브이모다 리믹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