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흡연욕구 사리지게 만드는 금연보조제, 라스트스틱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흡연욕구 사리지게 만드는 금연보조제, 라스트스틱

차별화된 4세대 금연보조제 라스트스틱(www.laststic.co.kr)이 지난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금연보조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돼 금연자들의 인기를 받고 있다.



라스트스틱은 2010년 ‘흡연욕구를 떨어뜨리는 기능’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인증을 받으며 첫 출시됐다. 특히 업계 최초로 전자식 금연보조제 관련 특허 등 다양한 특허를 획득했으며, 국제 표준기구(ISO)가 제정한 ISO9001을 획득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라스트스틱 시즌2’를 출시하며 기존 문제된 부분을 대폭 개선해 소비자 만족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제품이나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 재료선별, 불량제품 추적 등의 부가서비스 체계도 검증 받아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라스트스틱 관계자는 “올해 담배 가격 인상과 흡연구역이 대폭 줄어들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전자담배 문의를 하고 있다”며 “라스트스틱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만을 생각하며 개발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