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주최하고 콩두 컴퍼니가 주관하는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이하 스타즈 리그) 결승전이 3월 1일 오후 2시 삼성동에 위치한 곰 eXP 스튜디오에서 치러진다.
먼저 결승에 진출한 한상봉은 16강 A조에서 우승후보 1순위였던 김택용을 꺾고 조 1위로 8강에 오르며 이변의 중심에 섰다. 또한 박준오와 김명운을 상대로 강력한 초반 전략을 선보이며 결승까지 진출했다. 한상봉은 `핫상봉`, `쇼부봉`으로 불리며 이번 스타즈 리그의 새로운 돌풍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다른 결승 진출자인 박성균은 예선부터 준결승까지 단 한 번도 패배하지 않은 스타즈 리그 최고의 승부사다. 8강에서 조2위로 올라온 김택용을 초반 러시로 침몰시킨 데 이어 4강에서도 조일장을 상대로 빠르게 승리하며 초반 승부에 강한 면모를 보인 바 있다.
이번 결승전은 스타크래프트 경기 전통의 흥행 보증 수표로 자리 잡은 저그 대 테란의 종족 자존심을 건 승부가 펼쳐지게 되어 관람객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스타즈 리그 결승전에는 섹시 콘셉트의 인기 걸그룹 `스텔라`가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스텔라는 지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걸>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으로, 특히 지난 2월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2015’ 축하공연에도 참가해 히트곡 <마리오네트>를 열창하며 특유의 19금 섹시 댄스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