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공식입장 "최씨 임신 여부, 병원에서 확인하면 되는 일"

김현중 공식입장
 출처:/채널A 방송 캡처
김현중 공식입장 출처:/채널A 방송 캡처

김현중 공식입장

김현중 공식입장이 전해졌다.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4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서 “최 씨 변호사를 통해서 임신이 사실이고 이에 대한 증거가 있다는 얘기는 이해하기 어렵다.”면서 “임신 여부는 병원에서 확인하면 되고 그 증거를 대중에 공개할 이유는 없다.”고 밝혔다.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최 씨 측이 1월 초 임신을 했다고 통보를 했고, 김현중 씨는 임신과 관련한 부분은 부모님께 알리고 향후의 일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해 양가 부모님들이 동반하여 이를 병원에서 확인하자고 한 뒤 병원을 예약을 했으나 최 씨가 수차례 이를 번복하고 응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김현중 측은 “이후 연락이 되지 않다가 지난 22일 우먼센스의 기사가 나왔다. 기사가 나간 이후, 김현중 씨의 부모님은 최 씨 측에 다시 한번 확인을 요청하였으나 연락을 받지 못했고 최 씨가 24일 하루만 시간이 된다고 연락이 와서 병원에서 오후 2시에 만나기로 약속했지만 최 씨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현중은 임신에 대해 양측 부모님과 함께 상태를 확인하고, 확인이 된다면 아이의 향후 출산과 양육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하고자 함임을 다시 한 번 밝힌다”고 말했다.

또 약속을 어긴 최 씨에 대해 김현중 측은 “오늘 약속된 자리에 나오지 않는 최양 측에 유감을 표하는 바”라고 덧붙였다.

김현중 공식입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현중 공식입장, 그래서 진실이 뭐야" "김현중 공식입장, 뭐지?" "김현중 공식입장, 누구 말이 맞는 건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중 공식입장

온라인뉴스팀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