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드라마 ‘MISS 맘마미아’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는 한고은의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미스맘마미아에서 한고은은 한국의 패리스힐튼 오주리역을 맡아 화려한 패션은 물론, 감각적인 운동방법 등을 뽐내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미스맘마미아에서 한고은이 직접 선보인 고난이도 플라잉 요가 동작은 방송 이후 ‘한고은 요가’로 알려지고 있고 웨딩회사 본부장으로 근무하며 선보이는 퍼 베스트와 트렌치 코트, 화려한 패턴의 액세서리 등 패션 또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션과 함께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20대 못지 않은 동안 피부는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과거 한고은이 공개한 피부관리 비결이 다시금 화제 되고 있다.
한고은은 얼마 전 종영된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피부관리 비결 가운데 첫 번째를 수분관리라고 전하며 직접 수분크림을 사용해 꼼꼼하게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고은이 방송에서 사용한 화장품은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저자극 브랜드 미구하라의 제품으로 특히 직접 사용한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은 연일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했다.
미구하라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천연재료와 독자 재료인 수분 폭탄 히아루콜라겐을 사용해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집중 케어 해주며, 양파와 같은 입자 구조를 가진 기술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해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또한 미구하라 미백앰플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나이아신마이드와 피토케미컬 성분을 통해 색소침착의 원인을 억제하고 피부 턴오버 기능을 강화시켜 입체적인 화이트닝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킨 타입의 가벼운 제형으로 자외선이 강한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까지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실내∙외 온도차가 심한 겨울철에는 충분한 보습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보호막을 형성해주어야 한다”면서 “보습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부담스럽지 않게 발리면서도 처음 바른 촉촉한 느낌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제품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현재 미구하라 대표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에서는 한고은 화장품으로 알려진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을 포함, 7종 제품에 대해 15%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