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 for Kakao(이하 별이되어라)’가 2월 들어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잊혀진 심장 신화 모드’ 추가, 최대 레벨 80으로 확장, 강력한 신규 아이템 및 최종보스 ‘진 라그나로크’ 추가 등이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진 라그나로크’는 기존 4명이 아닌, 6명이 모여서 최강보스 레이드를 해야 한다. 또한 ‘진 라그나로크’는 기존 아이템의 한계를 벗어난 울티메이트 아이템이 드롭되며 ‘진 라그나로크’ 레이드 성공 시 6명 중 1명은 반드시 울티메이트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울티메이트 아이템 중에 ‘5대 위상’과 ‘7태제’가 사용하던 무기도 얻을 수 있어서,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S직업확정권 1장과 SS직업확정권 5장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유저 커뮤니티 별이되어라 헝그리앱에서는 `질문에 답변만해도 밥알이 펑펑~!` 미션이 시작되었다. 해당 미션은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별이되어라 헝그리앱 미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 풍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깊이 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액션이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판타지 모험 RPG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게임은 1년 동안 국내 대표 RPG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누려 왔으며, 특히 다가올 2분기에는 해외 시장 출격도 예정되어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