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기업 누보리노코리아㈜가 다음달 3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5 부산 베이비페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누보리노코리아㈜는 올해 초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이후 킨텍스, 세텍 베이비페어에 이어 3번째로 부산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모가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고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 등을 알려줄 계획이다. 또한 획기적인 출산준비물, 육아용품 비교체험 샘플링, 태교에서부터 유아 조기교육 관련 정보, 어린이 건강과 피부, 기타 정보를 제공받기 위해 박람회를 찾는 예비 부모들에게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누보리노는 박람회에서 국내 유일 특허 기술의 액티브 힙시트 등 획기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힙시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아이 연령과 상황에 따라 아기띠와 힙시트를 번갈아 사용이 가능하게 개발, 국내 유일 특허 기술을 접목한 액티브 힙시트와 북아메리카 인디언 풍을 반영해 특유의 에스닉한 디자인의 컴피 힙시트, 시각적 착시효과로 임신 전처럼 날씬해 보이는 다이어트 라인의 슬림 힙시트, 수유가 편리토록 도와 초보엄마들에게 인기가 높은 수유쿠션 등이다.
누보리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행복 브랜드대상’ 힙시트 수상을 기념해 힙시트와 수유쿠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열 계획”이라며 “박람회 현장에서 선착순 30명에게 1000원의 행복 한정이벤트와 누보리노 기능성 힙시트를 선착순 1만원 할인 이벤트 등 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용 후기를 올려주시는 고객에게는 더욱더 많은 이벤트 상품을 지원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누보리노 홈페이지(nuvolino.co.kr)와 쇼핑몰 홈페이지(www.nuvolinokorea.com)을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2015 부산 베이비 페어 박람회는 3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열리며 부산MBC, (주)메세코리아에서 주최 후원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