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불청객 황사. 작년 봄에는 황사로 인한 피해가 적었지만 올해는 때 아닌 겨울철 미세먼지로 전국이 떠들썩하다. 매년 9시 뉴스 단골메뉴가 되고 있는 황사(黃砂)는 옛적부터 토우(土雨)라는 겨울 흙비를 말했다. 기상청에서는 벌써부터 양쯔강 기단의 이동성 고기압 때문에 중국발 황사가 북서풍을 타고 한반도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 답답한 겨울철 실내공기 ‘내가 책임질께요“ = 미국 공기청정기 수입회사 천년넷(대표 오태호)은 겨울철 황사 및 호흡기질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알파인 테크놀로지社(Alpine Technologies Inc.)에서 개발한 내추럴에어(NA50i). 공기살균기 빅메이트(BIG MATE) 구입을 하면 알파인 공기청정기 ‘NA50i‘를 무료증정 한다.
내추럴에어 공기청정기는 대자연 공기정화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실내의 공기를 신선하게 바꿔주는 리빙에어(Living Air) 개발에 성공하면서 1996년 기록적인 빅히트를 일궈낸 알파인테크놀로지社 개발품. 알파인社는 1~20년 전 미국 및 북미시장에서 80%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1위를 했던 美공기청정기 역사에서 한 획을 긋고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내추럴에어(NA50i)는 유닛 내에 번개를 끊임없이 발생해 이때 발생하는 OH Radical(수산기)로 나쁜 공기를 1차로 정화한다. 공기 중에 있는 잡균, 화학물질, 악취의 원인이 되는 유기가스 등을 산소계 산화이온, 수소계 산화이온 등 특수 산화이온이 결합하여 전혀 다른 안정된 물질로 변화시켜 깨끗한 공기를 만든다. OH라디컬은 곰팡이, 세균은 물론 바이러스를 사멸하고 담배냄새 같은 유해물질도 제거한다.
크기 68 X 48 X 100 (㎜) 사이즈의 미니공기청정기. 작다고 성능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오산. 곰팡이 냄새를 비롯해 화장실과 베란다와 같은 좁은 장소나 밀폐된 사무실 공간에서 공기유해물질을 살균 소독하고 분해하는 능력은 소형공기청정기 중에서 단연 최고. 소비전력은 5와트(Watts). 전기요금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다.
◇ 빅메이트 구입시 내추럴에어 무료증정 1+1 이벤트 = 수입회사 천년넷에서는 2015년 3월 황사 이벤트로 서울 G20 정상회의에서 사용된 빅메이트 공기살균기 구입시 알파인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를 무료증정 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흡기질환자 또는 비염으로 고생하는 분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추천 정보다.
알파인 공기청정기 수입회사 관계자는 “천년넷은 2010년부터 빅메이트, 오토메이트, 미니메이트, 내추럴에어 USA 공기청정기를 순차적으로 수입해 왔는데 3월에는 천년넷이 그동안 쌓아왔던 공기정화 방전기술을 집약한 신기술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며 “기존 공기청정기는 고객님 보답 차원에서 지속적인 할인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는 알파인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이외에 차량용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 휴대용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84평 공기살균기 빅메이트 등 다양한 USA 공기정화기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 ‘USA 공기청정기’ 자세히 알아보기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