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 Audio, '50센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SMS Audio, '50센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SMS Audio의 헤드폰 브랜드 ‘50센트(50cent)’ 공식 수입사 두고테크㈜(대표 황광일)는 봄을 맞아 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국내에 출시했다.

50센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귀고리 고정날개로 러닝, 사이클링, 각종 야외활동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땀이나 빗물 등에 잘 견딜 수 있는 IPX4 상당의 방수 기능으로 운동 중에 흐르는 땀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전문적으로 튜닝된 6mm 드라이버로 단단한 보컬 사운드와 베이스, 중저음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실리콘 마개로 외부 소음을 철저히 차단한다.

또 슈어핸드 컨트롤러로 운동 중에 보다 손쉽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음악 재생 및 멈춤, 건너뛰기, 핸즈프리 등의 편의기능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8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색상은 블루, 핑크, 옐로우 3종으로 구성 되어있다.

두고테크는 50센트 신제품 론칭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운동과 음악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줄넘기 또는 짐볼을 무료로 증정한다.

신제품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은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샵인 에이샵(a#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50센트는 미국 유명 힙합 뮤지션 50센트와 SMS 오디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기능으로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