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탈모인 시대, 탈모예방 위한 ‘탈모방지샴푸’ 인기

1000만 탈모인 시대, 탈모예방 위한 ‘탈모방지샴푸’ 인기

유전으로 발생하던 탈모가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공통적인 걱정거리로 자리잡았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탈모인의 수는 약 천만 명이다. 다섯 명 가운데 한 명 꼴로 탈모를 겪고 있는 것이다. 탈모 환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탈모 예방법이 관심을 받고 있다.

큰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간단하게 탈모를 방지할 수 있는 탈모제품들이 인기인 가운데 닥터포헤어의 탈모방지샴푸인 ‘폴리젠샴푸’는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방송에서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해 탈모샴푸 1위를 할 정도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닥터포헤어의 탈모샴푸인 ‘폴리젠샴푸’는 美 FDA와 KFDA에서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증가를 인증받아 의약외품으로 등록이 된 탈모제품이다. ‘폴리젠샴푸’의 성분으로는 식약처 허가 4대 고시성분인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아연피리티온액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트러블이나 민감성두피, 지루성피부염 등과 같은 두피질환을 치료해주고 두피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의이인, 고삼, 쑥, 감초, 멘톨 등과 같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지루성피부염치료, 민감성두피샴푸로도 인기가 많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이기 때문에 출산 후 생기는 탈모에 여성들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출산 후 탈모샴푸로 여성탈모치료제로도 알려져있다.

‘폴리젠샴푸’를 만든 닥터포헤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발이식병원과 연계된 두피관리센터로 ‘폴리젠샴푸’ 의료진과 두피전문가들이 탈모방지를 목적으로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제품이다. 닥터포헤어의 노력과 뛰어난 효과 덕분에 ‘폴리젠샴푸’는 2014년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국제두피모발협회에서 추천하는 탈모방지샴푸, 유명 연예인들이 적극적으로 추천을 하고 있는 탈모샴푸로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폴리젠 샴푸는 오는 3월 8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현대 홈쇼핑에서 본품 500ml 3개, 휴대용 100ml 6개, 마사지기 1개, 여행용 파우치 8개의 파격적인 세트 구성으로 방송 준비 중이다.

닥터포헤어는 현재 개인별 모발상태에 대해서 1:1 상담이 가능한 고객만족센터를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www.drforhair.co.kr)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하기 바란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