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들 사이에서 국민 힙시트로 유명한 `포그내힙시트`가 지난달 28일 홈플러스에 오픈한 영유아 용품 전문 SPA 브랜드 `마더케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더케어는 원스톱 토탈 쇼핑공간으로, 임부복부터 유모차, 유아의류, 장난감까지 모든 종류의 유아용품 구매가 가능한 곳이다. 국내 입점장소는 수원 영통점, 인천 작전점, 부천 상동점, 대전 둔산점 4개의 홈플러스 점포로, 직수입 상품과 국내 29개의 협력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마더케어에 입점한 포그내 힙시트는 최근 프랑스 육아컨퍼러스 `e-fluent mums`에서 최고 유아용품상 그랑프리를 수상해 화제가 됐다. 한국무역협회로부터 Korean Made의 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소비재로 판단돼 K+ 인증 제품으로 선정됐다.
포그내 힙시트는 입점기념으로 한 달 동안 구매자 전원에게 밤부턱받이와 밤부침받이 1세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방한용 워머는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포그내 힙시트는 올해 오픈 예정인 5개 마더케어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마더케어는 1961년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전 세계 62개국1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평균 3억 명 이상이 방문한다. 아시아권에는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중국 등에 진출해 있으며, 한국은 마더케어가 진출한 62번째 나라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