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www.skarbarn.com)’이 ‘삼둥이와 함께하는 놀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삼둥이와 함께하는 놀이 캠페인은 `아이들의 놀이를 위한 옷’을 만드는 섀르반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했다. 이를 기념해 섀르반은 대한,민국,만세와 함께 자연과 놀이를 접목한 6가지 놀이카드를 선보였다.
삼둥이 놀이카드에는 ‘바람개비 놀이’, ‘모래그림 그리기’, ‘산벌레와 친구되기’ 등 봄여름 시즌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가 소개되었다. 3인 3색 개성이 돋보이는 삼둥이 스티커가 포함된 놀이카드의 뒷면에는 ‘바람에게 편지 쓰기’, ‘벌레 이름 쓰기’, ‘물고기 그리기’ 등 놀이와 연계해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이 구성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섀르반은 22일까지 아이와 놀아주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유해 섀르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karbarn)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삼둥이가 착용한 ‘바람놀이 점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삼둥이는 떠오르는 키즈 패셔니스타답게 놀이 가이드북에서 다양한 아웃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였다. 삼둥이가 착용한 `바람놀이 점퍼’는 섀르반 네오클린 점퍼로 봄여름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내추럴 터치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네오 클린 가공’으로 오염물의 침투를 줄여주어 미세먼지와 황사 걱정을 덜어준다.
섀르반 마케팅팀 관계자는 “놀이카드에 소개된 삼둥이가 착용한 6가지 의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대한 적십자사에 기부하여 아동후원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향후에도 아이들이 맘껏 자연에서 뛰어 놀 수 있는 놀이문화 확산 및 착한 소비 및 건강한 환경조성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삼둥이 놀이 영상과 놀이사진 SNS 공유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섀르반 블로그(blog.naver.com/skarbarn)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skarbarn), 인스타그램(www.instaram.com/skarbarn) 등 섀르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