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쇼핑몰 (주)천년넷 웰피아닷컴은 美농무부 USDA 인증을 받은 오가닉에센스® 5종 유기농화장품 한국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고보습 오가닉 시어버터를 기본 베이스로 전성분 99%가 순식물성 유기농으로 만들어졌다. 2014년에 수입한 천연립밤 4종으로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활력있고 부드러운 피부는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모든 여성들의 바램이다. 오가닉에센스®는 99% 고농축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보습, 노화 완화, 브라이트닝 등에 도움을 준다. ‘아기가 먹어도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슬로건으로 수유부들의 추천 상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고 푸석푸석 메마르고 거칠어지는 환절기 피부를 촉촉한 보습 영양으로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無GMO, 無착색, 無합성보존료, 無광물질, 無알콜, 無계면활성제, 無파라벤, 無프로필렌그리콜 등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USDA뿐만 아니라 EU로부터 2가지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99% 오가닉 성분 함량도 놀랍지만 더욱 놀라운 차이점은 용기에도 있다. 기존의 다른 화장품처럼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에코튜브(ECO TUBE) 종이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이다.
고가의 유기농 화장품 제형을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에 담았다는 것은 OX 퀴즈에 나올 법한 이야기다. ORGANIC ESSENCE®는 생분해성 폴리락티드(Poly Lactic Acid)와 식물 전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미생물에 의해 친환경적으로 분해가 되고 사용 후에 다시 리사이클 종이로 활용이 되거나 대자연의 퇴비(Compost)로 되돌아간다.
종이튜브 글자 인쇄도 100% 대두유 잉크로 사용할 정도로 건강한 지구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그리고 화장품 제형을 아이스크림처럼 떠서 사용하도록 스틱 또한 나무로 만들었을 정도로 Super Green 정신을 엿볼 수 있다.
라벤더, 캐모마일, 쟈스민, 시트러스, 그레이프후르츠, 레몬그라스, 민트 향 등 천연허브의 향기도 느낄 수 있다. 청정지역 아프리카 쉐어나무 열매에서 얻은 시어버터는 20~100% 함유하고 있다. 천연 나무 스푼으로 피부에 살짝 바르면 체온에 의해 버터 타입의 제형이 서서히 녹으면서 오일처럼 번들거리는 느낌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오가닉에센스® 스킨케어 천연화장품은 쉐어 에션셜, 퓨어 오가닉 쉐어버터, 휩트 풋버터, 오가닉 쉐어크림, 휩트 쉐어 바디버터 등 5종으로 얼굴, 각질, 발, 전신피부, 핸드&바디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격은 2~4만원대.
새롭게 감동할 수 있는 보습왕을 찾는다면 이 오가닉에센스를 추천한다. 새로 수입된 5종 제품라인과 천연립밤 4종은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수입기념 할인 이벤트로 닥터씨 마스크팩, 여드름비누와 함께 무료증정 받을 수 있다. 진정한 피부보습을 경험해보자.
▶ ‘오가닉에센스® 유기농화장품’ 자세히 알아보기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