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최고의 기대작 중에 하나인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출시가 금주 중으로 공식발표된 가운데, 레이븐 유저 커뮤니티인 레이븐 헝그리앱에서는 출시를 기념하며 활동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게시물과 댓글을 많이 단 사람들의 순위에 따라 구글 기프트 카드 15,000원권, 문화상품권 5,000원권 등이 지급된다.
넷마블과 네이버가 함께 손을 잡은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레이븐은 개발에 소요된 기간만 2년이 넘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유니티 엔진의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낸 수려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다채로운 콘텐츠 등 `레이븐`은 차세대 모바일RPG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수작이다. 게이머들의 기대감은 사전 등록자 25만 명 이상이라는 수치로 증명되기도 하였다.
한편,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레이븐’ 외에도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인글로리’를 비롯해서 ‘태극팬더’, ‘SD건담슈터’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세븐나이츠’, ‘서머너즈워’,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