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대작 게임 초간단 미션 이벤트 진행 '유저들 호응 이끌어'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헝그리앱에서는 ‘레이븐’,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클래시오브클랜’, ‘도탑전기’, ‘서든어택2’, ‘창세기전4’등 곧 출시하거나 이미 출시한 게임들에 대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밥알포인트를 지급한다.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쇼핑몰인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가상화폐로, ‘인기 경품’에 응모하여 대박 상품을 노리거나 ‘인기 상품’에서 바로 선택하여 원하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3월 11일까지이며 쉽고 간단하게 미션을 완료 할 수 있어 헝그리앱 회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인글로리’를 비롯해서 ‘신조협려2015’, ‘SD건담슈터’, ‘우주의기사’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세븐나이츠’, ‘서머너즈워’,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