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에이지 ‘슈멜츠 리턴크림’, 런칭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리턴크림’, 런칭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주름은 자외선과 바람, 추위 같은 환경요인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식습관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 20대 중반 이후의 모든 여성이 고민하는 주름은 단번에 개선될 수 없기 때문에 주름이 많이 생기는 눈가, 입가, 이마 등을 중점적으로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이러한 여성의 주름관리를 위해 면세점 대표 브랜드 시크릿에이지(Secret Age)에서는 ‘슈멜츠 RX링클코렉터’(이하 슈멜츠RX크림)를 지난 1월 출시했으며, 론칭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슈멜츠RX크림은 주름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눈에 보이는 주름과 모공을 관리해주는 주름크림으로, ‘주름 리턴크림’으로 불리기도 한다. ‘즉각적인 주름커버, 모공 수 개선, 피부결 개선’에 대한 임상을 받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해 효과와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사용 전•후 비교가 가능하며,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에이지 관계자는 “시크릿에이지는 ‘뷰티 타임레스’를 표방하는 콘셉트로 앞으로 타깃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에 집중해 안티에이징 전문 대표 브랜드로 발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슈멜츠 RX크림은 지난 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특집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16일 충분한 수량을 확보해 슈멜츠 RX 제품 특별방송을 다시 한번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에이지 홈페이지(www.secret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