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 천연라텍스로 지키세요

봄철 건강, 천연라텍스로 지키세요

최근 봄철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친환경 제품인 천연라텍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천연라텍스 기업 에코홈(대표 최순원)이 자사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봄철 무리한 운동으로 생긴 허리통증, 목 통증을 완화하거나 건조한 날씨에 심해지는 알러지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천연라텍스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코홈 라텍스 전문가에 따르면 천연라텍스는 100%천연고무 원액으로만 제작된 제품으로, 자체적으로 각종 곰팡이 균과 알러지를 유발하는 집 진드기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 매트리스의 수백만 개 에어셀과 핀홀구조가 신체 부위별로 체압을 분산시키고 복원력으로 지지해줘 허리나 목과 같은 척추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전문가는 “천연라텍스는 몸 건강에 도움을 주지만, 자신의 체형에 맞는 밀도를 선택해야 최적의 편안함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에 반드시 천연라텍스 전문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에코홈은 천연라텍스 기업으로, 전국 17개 전문점을 두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바 있다.

한편, 에코홈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및 신제품 2WAY 매트리스에 대한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텍스 업계 최초로 ‘보상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보상판매는 15cm 천연라텍스를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반납하면 매트리스의 종류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보상가를 적용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본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17개 직영점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코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co-home.co.kr)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