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미세먼지, 황사, 대기오염 등으로 인해 신생아를 포함한 많은 아이들이 건조증상을 호소하고 있다. 특히, 봄철 건조함 때문에 태열, 아토피 증상이 있는 유아들은 증상이 있는 부위가 더욱 붉고 까칠해져 신생아를 둔 엄마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신생아는 급격한 온도변화를 피하고, 보습 효과가 높은 아기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 샤워 후 3분 이내에 유해성분이 없는 저자극 보습제품을 발라 수분을 공급해줘야 한다.
그러나 최근 유아제품에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각종 매스컴을 통해 방영되면서 유해화학성분이 없는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기바디워시를 찾고 있는 엄마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좋은 성분만을 첨가해 만든 신생아로션, 신생아크림을 찾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 가운데 아토피로션, 아토피크림으로 유명한 천사연구소의 ‘아토프로 베이비‘ 제품이 온라인 블로그, 카페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깐깐한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태열크림, 태열로션으로 유명한 아토프로 아기로션, 아기크림은 베타-글루칸, 트레할로스, 베타인, 스쿠알란이 함유, 건조하기 쉬운 아기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또 세라마이드3, 판테놀이 함유되어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아토프로 신생아로션, 신생아크림은 정제수가 아닌 위치하젤수를 사용, 정제수가 대부분인 일반 유아화장품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위치하젤은 마법의 꽃이라고 불리는 식물로 200년 전부터 피부 청결, 유지, 진정, 손상 개선 등 다양한 용도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아토프로는 천연 아기화장품 브랜드답게 31가지 유해화학성분인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합성착색료, 인공향, 실리콘,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유전자변형농작물, 동물성원료, 디메치콘 등을 모두 배제해 소비자의 불안감을 덜었으며,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히아루론산, 16가지 식물성 추출물&오일 등이 함유돼 있어 신생아태열, 건선, 아토피 등으로 고생하는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한편, ‘2014 히트 유망상품’에 이어 얼마 전 한경비즈니스에서 주관한 ‘2014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친환경 부문’ 대상을 수상한 천사연구소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아토프로 베이비 샴푸&워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상품인 베이비로션과 베이비크림은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그밖에 샴푸&워시 1+1과 각종 할인 이벤트는 아토프로 홈페이지(www.atoprobaby.com)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아토프로베이비 관계자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을 들여 만든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 그리고 봄철 자외선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올 봄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아기썬크림이 출시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정성을 다해 연구하고 개발해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