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게임 브랜드 팜플이 신작 RPG ‘드래곤페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드래곤페이트’는 기사, 전사, 암살자, 마법사 4개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가문의 수장이 되어 영지 번영을 목표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이다.
지금까지 대다수의 RPG에서 대중화된 전투시스템인 다수 대 다수, 일 대 다수 전투를 탈피해, 마치 대전 격투 게임을 연상시키는 1대1 대결 방식으로 캐릭터의 액션과 전투 디테일에 더욱 신경을 썼다. 또한 혈맹시스템으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세력을 꾸릴 수 있고. 탄탄한 판타지 스토리를 통해 퀘스트를 하면서 자연스레 게임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드래곤페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게임아이템 루비, 진화소울, 드래곤소울 등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응원의 한마디를 남기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3월 12일부터 24일가지 진행되며, 모바일게임 대표 커뮤니티 ‘헝그리앱 핫이벤트’와 ‘드래곤페이트’ 공식카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사전등록을 시작하는 ‘드래곤페이트’를 비롯하여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신조협려2015’, ‘SD건담슈터’, ‘우주의기사’, ‘마법왕국’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세븐나이츠’, ‘서머너즈워’,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베인글로리’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