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전문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은 프리미엄 이스포츠 네트워크 아주부와 공동으로 18일, 20일 오전 10시부터 전세계 하스스톤 프로게이머를 초청해 이벤트 매치 ‘OTK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한국명, 일격필살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아주부는 ▲Rdu(@rduhearthstone) 알디유 ▲Firebat(@archon_firebat) 파이어뱃 ▲Amaz(@archonamazhs) 아마즈 ▲Ekop(@ekop1337) 이콥 ▲Thijs(@thijshs) 타이슨 ▲Kolento (@kolento)콜렌토 ▲StrifeCro(@strifecro) 스트라이프크로 ▲Tidesoftime(@tidestv) 타이즈오브타임 등 세계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프로게이머 8명을 초청해 경기를 진행한다.
공정하고 빠른 경기 진행을 위해 오는 18일 첫날에는 예선전이 오전 10시에 3선승제로 진행되며, 준결승과 결승전은 20일 오전 10시에 5선승제로 치러진다. 참가선수는 매 경기 새로운 카드 덱을 사용할 수 있으나, 승자는 사용했던 카드 덱을 유지해야 한다.
총상금은 2,500달러로, 상금은 총 3등까지 지급되며 우승은 1,500달러, 준우승은 750달러, 3등은 250달러가 각각 지급된다.
이벤트 매치는 경기 다음날인 19일, 21일 오전 2시에 펼쳐진다.
모든 경기는 헝그리앱TV(http://www.hungryapp.co.kr/broadcast/main.php) 및 아주부TV 한국어 방송 페이지(www.Azubu.tv/hungryapptv)와 영문 방송 페이지(www.Azubu.tv/Azubu)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생동감 넘치는 경기 진행을 위해 최고의 캐스터 김철민과 김기훈이, 영어 중계는 아토시스(Artosis), 테이스트리스(Tasteless)가 마이크를 잡았다.
하스스톤 초청전 우승자 ‘아토시스’는 “OTK 초청전이 오랫동안 지속되었으면 좋겠고, 경기를 마련해 준 헝그리앱과 아주부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이벤트 매치는 하스스톤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