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김동현)가 실속형 ‘코웨이 룰루비데(제품명 BA20-B)’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룰루비데 BA20-B는 강력 노즐 세척 기능을 적용해 일반 대비 노즐 세척력을 약 50% 상승시켰다. 강력 노즐 세척은 물 속에 공기방울을 첨가해 보다 강력한 수류로 노즐을 씻어주는 기능이다. 스테인레스 재질의 노즐을 적용하고 오염에 강한 향균재질 노즐팁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이 비데는 여성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기능도 추가했다. 물을 분사해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여성용 미세 소프트 세정 기능을 탑재했다. 스마트 절전 기술 그린플러그를 탑재해 에너지를 손쉽게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플러그는 이용자의 14일간 사용 이력을 시간대별로 기억해 자주 이용하는 시간대와 그렇지 않은 시간대를 구분한 뒤 전력을 자동 조절해 에너지를 절약하는 기술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BA20-B는 위생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춰 합리적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웨이 룰루비데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20-B의 일시불 판매가는 70만6000원이며 렌털 서비스 가입시 월 렌털료는 2만14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