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닷컴/닷넷 도메인 선착순 할인 이벤트 실시

가비아, 닷컴/닷넷 도메인 선착순 할인 이벤트 실시

인터넷 사용자라면 누구나 ‘도메인 주소’가 무엇인지 알 것이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닷컴(.com)’과 ‘닷넷(.net)’ 도메인이다.

베리사인이 발표한 2014년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해당 시기 총 870만 개의 닷컴(.com)과 닷넷(.net) 도메인이 신규 등록됐다. 이는 전년 대비 3.3% 증가한 수치로 이로써 조정영역 내 등록된 총 등록 도메인 수는 약 1억 3,000만 개를 넘었다.

이와 관련, 약 30만 건 이상의 닷컴 도메인을 등록하며 국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비아(김홍국, www.gabia.com)’가 닷컴(.com)과 닷넷(.net)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가장 인지도 높고 많이 쓰이는 도메인인 닷컴(.com)과 닷넷(.net)을 선착순 6천 개 한정으로 52% 할인한 가격인 9,7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도메인은 ID당, 1일 최대 50개까지만 신청할 수 있다.

가비아 관계자는 “입사지원 시 눈에 띄는 이메일 주소를 만들기 위해서나, 스타트업 창업에 필요한 IT 인프라인 이메일 및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도메인이 필요하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닷컴(.com)과 닷넷(.net)을 서비스하는 도메인 인증기관인 베리사인과 함께하는 것으로,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홈페이지(www.gab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가비아는 올해 초 베리사인의 SDF(Strategic Marketing Development Fund Program)에 선정돼 2만 달러 마케팅 지원금을 받으며 소비자에게 유용한 마케팅 사업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