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폰 6·플러스 레고 빌더 케이스 출시

한국벨킨, 아이폰 6·플러스 레고 빌더 케이스 출시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은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를 위한 새로운 레고 빌더 케이스를 출시했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아이폰 5/5s용 레고 빌더 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레고의 공식 베이스 플레이트로 디자인됐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케이스 뒷면에 자신만의 독특한 레고 디자인을 창조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용 벨킨 레고 빌더 케이스는 사용자들에게 창의적인 영감과 재미를 주기 위해 디자인됐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이 레고 브릭으로 직접 조립하여 창의적으로 만들고 즐길 수 있어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유연한 외장 프레임은 충격 흡수, 버튼 보호가 가능하며, 오디오 포트와 스피커에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컬러는 톡톡 튀는 레드, 옐로우, 블루가 조화를 이룬 레고 아이콘 컬러 한 가지이다.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42,000원, 47,000원이다.

한국벨킨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벨킨과 레고 그룹은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사용자들도 레고를 만드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자 했다”며 “벨킨 레고 빌더 케이스는 레고의 공식 베이스 플레이트와 아이콘 컬러가 사용됐으며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바이스를 보호해주는 독특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