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클라우드24(대표 맹상영)는 24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강남·판교 유클라우드 비즈(ucloud biz) 초청 세미나 위드(with) 엔클라우드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엔클라우드24와 KT 유클라우드 비즈가 함께 준비한 클라우드 활용 컨퍼런스다. 엔클라우드24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해하고 클라우드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일정은 △유클라우드 비즈와 실적 소개 △국내외 클라우드 서비스 가성비 비교 △엔클라우드24 엔터프라이즈 콘솔 소개 및 유클라우드 비즈 시연 △언리얼 엔진과 유니티 엔진, 무엇이 다른가 △서버 엔진으로 모바일 서비스 만들기 △게임사 및 미디어·스마트 워킹 서비스의 유클라우드 비즈 활용사례 등으로 짜여졌다.
자세한 내용은 엔클라우드24 홈페이지(www.ncloud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사전등록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게임사와 미디어, 닷컴, 교육서비스, 솔루션 기업 등에 있는 개발자나 IT인프라 담당자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데이타시스템의 엔클라우드24는 국내 최초로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브로커리지’ 사업자로 2011년부터 KT와 함께 시작했다.
유창선기자 yud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