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드럭스토어 쇼 참가..EGF 효능에 관심 집중

디엔컴퍼니, 드럭스토어 쇼 참가..EGF 효능에 관심 집중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동경에서 열린 ‘제15회 JAPAN Drugstore Show(드럭 스토어쇼)’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일본 드럭 스토어쇼는 일본체인드럭스토어협회가 매년 일본컨벤션센터(마쿠하리 멧세)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의약품, 건강식품, 화장품 등 드럭 스토어에서 취급하는 상품과 정보•시스템이 소개되는 아시아 최대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는 모두 400개 업체 1천200개 부스 규모로 열렸다.



디엔컴퍼니는 드럭 스토어쇼에서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인 이지듀, 이지듀EX, 셀리시스, 에스테메드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각 화장품을 직접 써보고 효능을 느낄 수 있게끔 체험 행사도 진행했다.

특히 국내 병의원에 유통하는 제품이라는 점이 행사 관계자 및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중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한국화장품의 열기가 대단하다. 무엇보다도 제품 자체의 효능과 효과가 좋기 때문인 것 같다”며 “특히 이지듀 제품은 대웅만의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상피세포 성장인자(DW-EGF)가 첨가된 메디컬 화장품이라 제품력만큼은 자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현재 스킨케어 전 브랜드에 대해 일본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 제품 론칭 및 일본 내 유명 온라인 몰 판매를 통해 매출을 증대해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