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전문방송 위너스톡기업이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주식정보컨설팅 부문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위너스톡(대표 이상일)은 국내최초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하고 국내특허 출원까지 받아 주식거래에 도움을 주는 ‘위너트레이더’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위너트레이더는 수익이 발생하지 않아 고민하는 회원들을 보며 매일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한 끝에 개발된 국내 최초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이다. 뇌동매매를 잡아 원칙대응이 가능하며 원클릭으로 목표가와 손절선을 잡아주고 목표가 달성시 수익실현과 자동으로 보유선이 설정되는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급등주를 자동으로 검색해주는 ‘위너파인더’가 탑재돼 있으며 급등주, 상한가주, 신규상장주, 재료관련주들을 누구나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분석한 자료를 실시간 업데이트 하고 있다. 특히 세력들의 움직임을 분석해 로직을 구성한 후 세력을 역이용해 총 20호가까지 볼 수 있도록 설계된 ‘역상검색기’라는 프로그램도 제공 중이다.
아울러 재료달력이라는 기능을 제공, 월별 기업의 이슈와 호재성 재료들을 한번에 볼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수익성과 안정성을 겸비했으며 편리성까지 확보했다.
위너스톡 이상일 대표는 “손실 없는 매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매매습관을 교정하고 투자스킬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적합한 시스템으로써 확고한 원칙을 세워 매매해야 되고 향후 개인투자자들의 입맛에 꼭 맞는 맞춤식 투자프로그램도 개발해 모두가 주식으로 수익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4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