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르네상스러닝(www.renlearn.co.kr)이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르네상스러닝 대표 프로그램 AR(Accelerated Reader)은 미국 내 3만 3천개 이상의 학교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국내 주요 학원가의 영어유치원, 어학원, 영어도서관에서 인기리에 활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일선 학교 및 공립 도서관에서도 활발히 도입되고 있다. 특히 평가의 정확성과 신속성으로 공신력 있는 영어독서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다.
AR 영어독서 프로그램은 16만 5천권의 방대한 도서 퀴즈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이 자유롭게 읽고 싶은 책을 읽고 퀴즈를 볼 수 있다. 또한, 미국 학생들과 실시간으로 레벨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학무모들 사이에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학생들은 자신의 리딩 레벨에 맞는 책을 읽고 AR 퀴즈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이런 전반의 과정을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이고 이해력과 글 전체의 추론 능력 및 사고력이 향상되어 AR 프로그램은 강력한 리딩 연습 툴로 자리잡고 있다.
또 한국르네상스러닝 AR 프로그램이 이목을 끄는 이유는 영어실력, 연령층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고 수준별 일대일 학습관리 및 피드백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독서이력에 따라 쌓이는 AR 포인트로 자신만의 독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갈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용자의 만족도도 높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4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