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곳없는 제대군인. 창업이 답이다?

제대군인 창업세미나 3월 26일(목) 개최...높은성공률, 성공적 창업스토리 기대해

갈곳없는 제대군인. 창업이 답이다?

창업신화의 주인공 전역군인창업사관학교 이광연대표가 오는 3월 26일(목) 제대군인을 상대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광연대표는 "그동안 수차례의 창업성공 사례와 이미 성공한 실 사례자의 체험담 그리고 성공창업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고 전했다.



반평생을 나라를 지켰지만, 제대 후 막상 막막한 이들에게 그동안의 창업성공스토리와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이대표는 "무조건 열심히 한다고 성공하진 않아요. 정확한 방향과 방법으로 노력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150만원으로 창업해 월 수익 3억을 이뤄낸 이광연대표의 성공담은 창업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이광연 대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에 성공한 선배들의 조언 및 체험담은 전역 후 창업에 관하여 막연한 정보만 가지고 있던 창업준비하는 제대군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역군인창업세미나는 3월 26일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역 12번 출구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 전역군인창업사관학교에서 진행된다. 이번 1차 창업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했다면 4월 4일(토) 오후 7시로 예정된 2차 설명회에 참석하면 된다.

대상은 선착순 10명으로 하고 있다. 본인뿐아니라, 다양한 전역군인들을 성공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있으니, 평소 창업에 관심이 있던 예비 창업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 제대군인 창업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역군인창업사관학교 카페(http://cafe.naver.com/howtowin/279)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