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아기매트 연구소 ㈜디자인스킨(대표 송성진)이 오는 3월 27일 신제품 ‘2015년형 하우스매트135CM’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하우스매트135CM은 펼치면 층간소음을 예방하고 아이의 안전을 지켜주는 놀이매트로 사용할 수 있고, 매트를 접는 모양에 따라 아늑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매트를 접어서 사용할 경우 아이들만의 공간이 만들어져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고 터널놀이, 까꿍놀이 등으로 아이의 인지발달과 신체발달에 도움을 준다.
기존 하우스매트와 다른 점은 3단으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 더욱 깔끔해졌으며, 집으로 변형 시 벨크로 부착으로 더욱 튼튼해진 공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 폴더형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풍부한 놀이기능을 더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효과적이다.
색상은 아이의 시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원색 계열의 후르츠 색상과 차분한 분위기의 밀크 색상 2가지로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스킨 논현본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캔디매트135CM와 케이크소파를 구매하고 현장에서 직접 가져가면 1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직접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부터 다양한 지역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참가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신제품을 선보인다. 4월 2~5일 경남 창원 세코의 출산유아교육박람회와 4월 23~26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 코리아베이비페어, 4월 30일~5 월3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한다.
㈜디자인스킨의 송성진 대표는 “디자인스킨 연구소는 기존제품의 보완점을 개선하고 업그레이드 시키는 과정을 중요시 여긴다”며 “제품개발의 기초는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스킨(www.edesignskin.com)은 특허 출원 16건 중 특허등록이 13건, 디자인 출원 및 등록이 40여건으로 다양한 지식 재산권 보유기업으로 서울시와 특허청, 산업통상진흥원으로부터 특허산업 발전에 기여한 IP특허스타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역시 특허등록(10-1300608)이 모두 완료된 상태다.
또한 3월 24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 카페 ‘디킨홀릭’에서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스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