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4종 출시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가정용 및 소호용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엡손 L365 <한국엡손 제공>
엡손 L365 <한국엡손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복합기 ‘L220’, ‘L360’, ‘L365’ 3종과 프린터 ‘L310’ 1종으로, 엡손이 세계 최초로 탑재한 ‘정품 잉크탱크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제품 외부에 장착된 ‘잉크탱크’는 액상 형태의 잉크가 노즐을 통해 좀 더 원활하게 공급될 수 있도록 향상됐으며 잉크탱크 전면부의 잉크 밸브 없이도 잉크가 새지 않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4종 모두 검정, 노랑, 청록, 진홍 색상의 번들 잉크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이는 흑백 4000장, 컬러 6500장을 출력할 수 있는 양이다. 70㎖의 슈퍼 대용량 잉크는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 기준 8400원으로 1장당 출력 비용은 약 6원이다.

특히 L365는 무선랜(와이파이) 연결을 지원해 무선 출력이 가능하다. 데스크톱PC, 노트북 출력은 물론 ‘엡손 아이프린트’ 기능과 ‘엡손 이메일 프린트’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과도 연계할 수 있다.

엡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L시리즈 또는 M시리즈의 구매 고객에게 OK캐시백 포인트 최대 3만점을 제공하고 엡손 4색 정품 무한 잉크 팩 구매 고객에게는 엡손 광택 포토용지 20매와 포토앨범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