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연 결혼정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두근두근 러브 레시피” 4월 열어

바로연 결혼정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두근두근 러브 레시피” 4월 열어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에서 4월 18일(토) Kitchen101에서 바로연 엘리트 남성회원(28~38세), 바로연 노블레스 여성(26~34세) 각 16명씩 총 32명 대상으로 두근두근 러브 레시피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전문적이지는 않지만 파티 참가자들이 ‘알콩 달콩 커플 요리 만들기’ 콘셉으로 요리를 만들며 자연스럽게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진행될 계획이다.



파티는 어색함을 없애기 위해 즐거운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여러 이성과 일대일로 만날 수 있는 스피드 미팅 타임으로 이어진다. 또 준비되어 있는 식재료를 정해진 파트너와 함께 사랑이 듬뿍 담긴 요리를 만들 수 있어 행복 뿐 아니라 인연을 찾는 기쁨까지 한자리에서 찾을 수 있다.

더불어 원하는 이성과 함께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며 서로에 대한 호감도 측정을 할 수 있는 두근두근 러브 레시피 파티는 간단한 게임과 즐겁게 대화를 일대일로 나눌 수 있는 분위기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하는 회원들은 바로연 미팅파티 문화가 마음에 들어서 가입하게 됐다고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파티 관계자는 “이번 미팅 파티는 첫 만남에서 느낄수 있는 어색함을 요리라는 매개체를 통해 친근하게 풀어나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맛있는 음식을 호감이 가는 이성과 함께 만들다 보면 행복뿐 아니라 인연을 찾는 기쁨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파티 신청은 바로연 홈페이지(http://www.baroyeon.co.kr)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